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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고용정보원 차세대시스템 적용
관리자
조회수 : 2618   |   2015-06-02

한국고용정보원 차세대시스템 적용 사례


 

I 고객사 사례

한국고용정보원은 이번 사업을 통해 대국민의 고용보험 이용 편의성을 제공하고 고용보험시스템이 보유한 개인정보 보호를 한층 강화하였으며 고용센터의 행정업무 처리 속도가 크게 향상되었으며, 누구나 장소와 시간에 제약 받지 않고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 할 수 있도록 구축되었습니다.

 

I 기존 리포팅 환경

기존 사용중인 Reporting Solution에 대한 개발 불편함 및 타 포맷으로의 변환 시 품질 저하로 인하여 개발자 및 담당자의 시간과 노력이 많이 투자되고 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보고서 서식과 쿼리가 이원화 되어있어 수정 작업 시 2개의 파일을 수정, 반영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존재하였으며, 서식파일의 쿼리 등이 일반 편집 툴로 확인되어 보안에 문제가 있었습니다.

 

I 도입 효과

한국고용정보원은 Reporting Tool 일원화를 위해 전문 Reporting Solution인 Report Designer를 도입하여 고용보험 차세대에서 추구하는 웹 접근성 강화와 기존 Database 개선 및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른 개인정보 강화에 맞춰 손쉬운 보고서 개발 및 수정 또한 보고서 생성 속도에 고객의 만족을 크게 향상 시켰습니다.

한국고용정보원은 워크넷 차세대와 고도화 역시 Report Designer를 도입하여 고객의 요구 사항에 대한 기능 개선 등으로 프로젝트를 성공리에 오픈 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