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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라이프 “영업지원시스템고도화”
관리자
조회수 : 137   |   2024-08-09

 

신한라이프 “영업지원시스템고도화”

 

 

I 도입 배경

 

영업 경쟁력 강화와 고객 서비스 전문성을 높이기 위해 대면채널에 미러링 기술을 이용한 비대면 전자청약 프로세스 구축을 위해 도입하였습니다.

 

I 구축내용

 

대면 채널에 미러링 기술을 적용한 ‘보이는 청약‘, ‘보이는 TM’ 서비스를 구축하여 기존에 대면으로 진행해야 했던 상품설명부터 전자서명까지의 모든 과정을 원거리 고객에게 비대면으로 빠른 서비스 제공이 가능하게 되었습니다. 또, 바이오 인증을 도입하고 모바일 기기를 통한 법인전자청약을 구축하여 사용자 편의성을 높여, 모든 고객이 간편하게 디지털 기반의 전자청약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